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버프(Onit), 톤(Ton) 코인 업비트(Upbit)거래소 상장 - 에어드롭 짠테크(바이낸스, 코인원 초대코드)
    재테크 Study/암호화폐 2020. 8. 27. 19:16
    반응형

    온버프(Onit), 톤(Ton) 코인 업비트(Upbit)거래소 상장 - 무료 에어드롭 짠테크(바이낸스,코인원 초대코드)

    지난주에 이어 금주도 업비트 거래소에서 온버프(Onit), 톤(Ton) 코인이 BTC 마켓에 상장 하였다.

    사실 온버프(Onit)코인이며 톤(Ton)코인이 무엇을 하는 코인 인지 알아보지도 않았고 관심도 없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업비트에서 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다. 업비트에 상장을 담보로 하며 리스크 0 (소액의 수수료 발생 정도는 부담해야함) 으로 진행 할 수 있는 짠테크는 확실하다는 점이다.

    물들어 올때 노 젓는다.

     

    최근 비트코인 장이 좋아 지면서 빗썸, 업비트, 코인원 국내 3대 거래소의 상장 행진이 대단하다.(해외 바이낸스 포함)

    암호(가상)화폐 시장의 특징이 하나 있다면 꼭 장이 좋아 지거나 거래량이 동반되는 시점에 매주 또는 한주에도 수차례 신규코인을 상장한다. 이것은 2017년 부터 매년 그래 왔던 암호(가상)화폐 시장의 특징이다.

     

    온버프(Onit), 톤(Ton) 코인은?

     

    온버프(Onit) 코인과 톤(Ton) 코인은 업비트 인도네시아 에서 수요조사를 하고 판매 된 코인이다.

    왜 이런과정을 통해 판매 했을까?

    일단 미국, 대한민국, 중국, 일본, 볼리비아 등등 의 국적을 가진 사람은 이 세일에 참여 할수가 없다.

    국내 및 특정 국가들은 ICO(initial coin offering)가 불법으로 규정되어 있거나 또는 법적으로 문제가 생길수 있으므로, 거래소(업비트, 빗썸, 코인원, 바이낸스)에서 대 놓고 진행하지 않는다. (단 법을 따지지 않는 그러한 거래소들은 이런것 상관하지 않는다;) 그렇기에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에서도 그리고 국내 거래소와 관련있는 업비트 인도네시아 또한 국내 투자자들의 세일 참여를 제한한다.

     

    대신, 에어드롭 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거래를 유도 시킨다.

    나는 이러한식의 미끼에 당할 생각이 없다. 톤 이며 온버프며

    에어드롭만 받지 내 소중한 재산으로 세일가격의 수십배 수백배 가격에 매수할 의향은 없다.

     

     

    역시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비트 이용자들에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금일 입금후 바로 상장 까지 진행 되었다.

     

     

    지난주 톤(Ton)코인이 상장 됨과 동시에 세일가격의 수십배? 이상 가격으로 거래되어 에어드롭 이벤트, 최대 30 톤(Ton)을 공짜로 받을수 있었고, 높은 상승에 대부분 이벤트 참여자는 대략 15만원 정도의 수익을 올릴수 있었다.

     

    이번주 온버프(Onit) 또한 마찬가지로 비트코인(BTC) 거래 수수료 정도 약 500원? 정도 사용하여 505개의 온버프 코인을 무료로 얻을수 있었고, 업비트 인도네시아 세일가격의 20배 정도 오른 금액에 거래 되어 약 35만원 정도의 수익을 리스크 없이 챙길수 있었다.

    온버프(Onit), 톤(Ton) 코인 에어드롭 및 수익내역

    나는 와이프와 동시에 온버프와 톤 에어드롭 이벤트에 참여 하였다.

    전일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을 사고 파는 거래를 일으키고 각각 505개의 온버프를 받았다.

     

    와이프와 나는 각각 0.0005100 BTC 정도에 팔아 약 65만원의 현금 수익이 발생하였다.

     

    지난주 톤(Ton) 코인 역시 와이프와 둘이 합쳐 총 45개의 톤(Ton)코인을 에어드롭 받았고, 약 40만원 정도 수익이 발생하였다.

    더 오르고 말고 욕심도 없다. 업비트의 미끼에 낚여, 수십배 오른 가격의 코인을 사고 싶은 마음도 없다.

    오로지 이벤트만 참여 하고 끝낸다.

    온버프(Onit) - 2계정 참여
    약 65만원 수익

    톤(Ton) - 2계정 참여

    약 40만원 수익

    약 105만원 수익

     

    이것이 짠테크다.

    가상화폐 시장은 진입 장벽이 꽤나 높은 편이다. 아직까지 대부분 사람들에게

    코인은 사기다

    이런 인식이 있어서 무언가 이득이 없다면 진입하려 하지 않는다. 나 또한 이말을 인정하는 편이다.

    그렇기에 (업비트, 빗썸, 코인원, 바이낸스) 거래소들이나 코인을 개발하는 프로젝트 주체들은 이러한 이벤트를 해서라도 이용자를 모은다. 이것을 역으로 잘 이용한다면 정말 훌륭한 짠테크가 될 수 있다. 앞서 설명한 온버프와 톤 코인으로만 2주만에 105만원의 리스크 없는 짠테크를 할수 있었다.

     

    [재테크] 업비트 아하토큰(AHT)으로 삼성전자 주식 모으기 프로젝트

     

    또한 약 한달전 아하토큰을 소개했고, 지금도 출석체크를 열심히 하고 있다면 이제 5,000 아하(AHA) 토큰이 모여 갈것이고 출금도 가능한 시점이 다가오고 있을것이다. 현재는 시세가 조금 떨어져서 그때 만큼의 수익은 나지 않지만 하루 5초 출석 체크 만으로 삼성전자 주식 1개를 살수 있는 금액은 만들어 지는 시점이다. 가족을 동반해 여러 계정으로 참여 하고 있다면 삼성전자 주식 여러개 가 생기는 시점이다. (해당 이벤트는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제가 약 200명을 초대 했더군요. 200명은 적어도 4달뒤에는 삼성전자 몇주씩은 가져가실수 있는거네요^ ^)

    지금 까지 설명은 절대 업비트, 빗썸, 코인원, 바이낸스 거래소에 돈을 넣고 정체도 알수 없는 코인들을 사고 팔아라는 이야기가 아니다! 정말 아무 리스크 없는 투자금 없이도 할수 있는 암호(가상)화폐 시장만의 특징을 활용한 이벤트만 참여해서 짠테크 해보라는 말이다.

     

    1,000만원 가지고 주식해서 100만원 벌기란 쉽지가 않다.

    하지만 이 시장의 특징을 알고 활용한다면 나와 나의 와이프와 같이

    0원으로 리스크 없는 100만원 짠테크가 가능하다.

    주식을 하며 잃는 재테크 하는것 보다, 이런 것이 진정 올바른 재테크 아닐까?

    상장, 에어드롭 이벤트 등을 참여하기 위한 거래소 추천 - 코인원, 바이낸스

    최근 자주 상장도 많고 이벤트도 많은 국내외 믿을수 있는 거래소 두군데 추천해봅니다.

    미리 가입하시고 꼭 이벤트 챙겨 가시길 바랍니다.

    ▲ 사진을 클릭시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하며, 친구초대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수수료를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1회에 한해 초대코드를 입력가능하니 꼭 해당 링크 통해 가입하시어 수수료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이후에는 초대코드 입력 못하고 수수료 할인도 받지 못합니다.

     

    국내 거래소 이며 국내에서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운영되는 정부에서 인정한 거래소 입니다.

    국내에서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 이 세개 거래소만 정식으로 은행과 연계되어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운영중입니다. 만약 가상화폐 거래를 하고 싶다면 이 3개 거래소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적어도 여기는 소중한 재산 사기 당할 일은 절대 없습니다. (현금 자산을 시중은행이 보관 중) 코인원 거래소는 카카오 관련 코인들이 많이 거래되고 있어 각광 받고 있습니다.

    ▲ 사진을 클릭시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초대코드 포함시켜 두었습니다.

    바이낸스는 거래량 이며 거래 종목이며 세계1위 거래소 입니다. 개인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거래소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산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며 다양한 거래를 하고 싶다면 꼭 필요한 거래소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