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택스(Stacks Token) 토큰의 쓰임과 전망
    재테크 Study/암호화폐 2023. 3. 17. 20:59
    반응형

    스택스(Stacks Token) 토큰의 쓰임과 전망 

     

     

    스택스 토큰(Stacks Coin)은 블록체인 생태계를 분산화하고 더욱 탈중앙화된 인터넷을 만들기 위해 설계된 코인입니다.

    스택스 코인은 블록체인에서 새로운 스마트 계약을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기존의 이더리움과 유사하지만, 스택스 코인은 보안성과 탈중앙화 측면에서 더욱 우수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택스 코인은 이더리움과 같은 스마트 계약 플랫폼과는 달리, 비트코인 블록체인 위에서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스택스 코인은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보안성과 안정성을 활용하면서 스마트 계약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택스 코인은 스택스 블록체인을 통해 실행됩니다. 이 블록체인은 비트코인 블록체인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더리움과 같은 스마트 계약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택스 블록체인에서는 스택스 코인 이외에도 여러 종류의 토큰이 발행될 수 있습니다.

    스택스 코인은 보안성과 탈중앙화 측면에서 우수한 기능을 제공하며, 스마트 계약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미래에 블록체인 생태계가 더욱 발전해나가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현재(2023년 3월 17일) 스택스 코인(Stacks Coin)의 시가총액은 약 17억 달러 정도입니다. 이는 총 발행량 대비 현재 가격을 곱한 것으로 계산됩니다. 스택스 코인은 비트코인 블록체인과 연결된 스택스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며, 스마트 계약 기능과 탈중앙화된 앱(DApps)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코인입니다. 최근 스택스 코인은 블록체인 생태계의 분산화와 탈중앙화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는 변동성이 높은 자산으로, 가격 변동이 예측하기 어려우므로 투자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업비트 기준 원화 1,430원을 나타내고 있으며,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17일 기준으로 스택스 코인(Stacks Coin)의 일일 거래량은 약 1억 7천만 달러 정도입니다. 이는 거래소에서 스택스 코인을 매수 또는 매도한 총 금액을 의미합니다.

     

     

     

    스택스 코인은 시가총액 기준 42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토큰중 하나 이며, 암호화폐시장이 지금 처럼 좋은 분위기를 유지 한다면, 충분히 투자적인 측면에서 매력있어 보입니다.

     


    스택스 코인과 유사한 역할을 하는 코인으로는 이더리움(Ethereum), 카르다노(Cardano), 폴카닷(Polkadot) 등이 있습니다. 
    이들 코인은 모두 스마트 계약 기능을 제공하며, 분산화된 애플리케이션(DApp)을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각 코인마다 다양한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이더리움은 가장 유명한 스마트 계약 플랫폼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DApps이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서 개발됩니다. 
    카르다노는 이더리움과 비슷한 스마트 계약 플랫폼이지만, 보안성과 속도면에서 더욱 우수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폴카닷은 다양한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멀티체인 플랫폼으로, 각각의 블록체인이 독립적으로 작동하면서도 상호 연결되어 스마트 계약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코인들은 모두 스마트 계약과 DApp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분산화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각 코인의 기술적 차이점과 시장 상황에 따라 선택할 코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거래소 가입시 수수료 20% 할인혜택 있습니다. 

    바이낸스 : https://accounts.binance.me/en/register?ref=HIO04CJQ

    바이비트 : https://partner.bybit.com/b/bibi_registe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